SB 재고관리 프로그램은 어디에 사용할 수 있나요?
SB 재고관리 프로그램은 PDA 또는 유/무선 스캐너를 사용하여 바코드를 스캔하고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기때문에
● 크고 작은 창고의 재고관리
● 매장의 재고관리
● 사무실내의 재고관리
등 에서 입/출고 처리를 하고 재고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 이상의 PC만 있다면 SB 재고관리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크고 작은 창고의 재고관리
● 매장의 재고관리
● 사무실내의 재고관리
등 에서 입/출고 처리를 하고 재고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 이상의 PC만 있다면 SB 재고관리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프로그램을 구매 또는 데모신청을 하시면 고객님의 이메일로 인증정보와 함께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링크를 클릭하시고 설치파일을 실행하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별다른 설정 없이 설치만하면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고 설치파일을 실행하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별다른 설정 없이 설치만하면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Data를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기초데이터인 거래처/품목은 엑셀로 일괄 업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솔바텍 프로그램에서 엑셀 양식을 다운로드하고 양식에 맡게 데이터를 입력한 후 프로그램으로 일괄 업로드 하면 한번에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데모버전과 실제 버전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데모버전은 15일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모버전은 데이터의 엑셀저장, 프린트를 할 수 없으며, 차트,그래프의 출력 및 이미지 저장의 이용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SBL재고관리와 SBN재고관리는 어떻게 다르나요?
SBL재고관리는 하나의 PC에만 설치가되고 그 PC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SBN재고관리는 같은 IP대역에서 서버프로그램의 데이터 공유로 여러대의 PC에서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사무실 내에서 여러명의 사용자가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SBN 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SBN 의 경우 PDA와 무선통신이 가능합니다. SBL 은 PDA와 USB를 통해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라벨 프린터는 어떤 제품을 써야하나요?
SB 재고관리 프로그램에서 바코드 라벨 출력이 가능한 프린터로는 지브라/빅솔론/도시바 제품의 프린터를 지원합니다. 바코드 라벨 설정화면에서 설정한 값들은 프린터 제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라벨 설정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전문 엔지니어가 원격지원으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솔바텍에서 프린터를 구매하시거나 렌탈하시면 소프트웨어부터 하드웨어까지 솔바텍에서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
저희 솔바텍에서 프린터를 구매하시거나 렌탈하시면 소프트웨어부터 하드웨어까지 솔바텍에서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
회원가입을 했는데 이메일이 안왔습니다.
일단, 고객님의 메일 주소를 확인해주십시오. 그리고 고객님의 메일함과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메일이 없을 경우 홈페이지 상단메뉴의 '고객지원->문의하기'로 문의 하시거나 솔바텍으로 전화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시면 고객명이나 전화번호로 이메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고객님의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반드시 임시번호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변경해주십시오.
사용자로부터 보유하는 정보는 어디에 사용하나요?
프로그램 구매 후 인증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이메일로 인증 정보를 보내드리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명과 고객명, 전화번호는 이메일 분실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 정보를 위해 보관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제공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 프로그램 데모 사용신청 - 온라인 무료 상담 서비스 - 유익한 정보 및 관련 문서 무료 다운로드
SB재고관리는 어떤 PC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SB재고관리는 Windows7(SP1)이상의 OS 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NetFramework 의 버전은 재고관리 프로그램 설치 시 자동으로 필요버전을 설치합니다. 또한, 프로그램인증의 유효성을 검사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되어있는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사용 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우선은 프로그램 메뉴의 [문제해결] 화면에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지 확인해주십시오. 고객님의 PC에 엑셀이나 프린트 설정등의 차이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는 [문제해결]화면을 통해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프로그램 오류는 PC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솔바텍만의 원격지원 서비스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그 외 프로그램 오류는 PC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솔바텍만의 원격지원 서비스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