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을 했는데 이메일이 안왔습니다.
일단, 고객님의 메일 주소를 확인해주십시오. 그리고 고객님의 메일함과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메일이 없을 경우 홈페이지 상단메뉴의 '고객지원->문의하기'로 문의 하시거나 솔바텍으로 전화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시면 고객명이나 전화번호로 이메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고객님의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반드시 임시번호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변경해주십시오.
사용자로부터 보유하는 정보는 어디에 사용하나요?
프로그램 구매 후 인증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이메일로 인증 정보를 보내드리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명과 고객명, 전화번호는 이메일 분실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 정보를 위해 보관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제공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 프로그램 데모 사용신청
- 온라인 무료 상담 서비스
- 유익한 정보 및 관련 문서 무료 다운로드
SB재고관리는 어떤 PC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SB재고관리는 Windows7(SP1)이상의 OS 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NetFramework 의 버전은 재고관리 프로그램 설치 시 자동으로 필요버전을 설치합니다. 또한, 프로그램인증의 유효성을 검사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되어있는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사용 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우선은 프로그램 메뉴의 [문제해결] 화면에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지 확인해주십시오. 고객님의 PC에 엑셀이나 프린트 설정등의 차이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는 [문제해결]화면을 통해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프로그램 오류는 PC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솔바텍만의 원격지원 서비스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